뜨거운 뜨거운 토마토 처트니

뜨거운 뜨거운 토마토 처트니
핫 핫 토마토 처트니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조미료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48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168 칼로리.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생강,마늘,황금 건포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최고의 핫 퍼지 소스, 핫 퍼지 소스,및 핫 치킨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갈색 설탕과 식초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큰 비 반응성 냄비에 넣고 고열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식초식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작은 비 반응 그릇에 식초에 설탕을 녹여 주전자에 저어. 낮은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폭로,뜨거운 방지하기 위해 자주 교반,처트니는 잼의 일관성 때까지,약 1 시간 이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처트니는처트니는
식초식초
설탕설탕
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포블 라노 칠레 고추를 제거하고 버립니다. 국자 충분히 뜨거운 처트니 멸균 파인트 항아리에 자신의 꼭대기의 1/8 인치 이내에 와서. 뚜껑을 가진 변죽 그리고 물개를 닦으십시오. 냉각 후 냉장 보관하십시오. (4-6 주 동안 유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퍼칠리 페퍼
처트니는처트니는
포블 라노 페퍼포블 라노 페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4
고기 덩어리 차가운 고기 요리와 햄버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5
바르 기사
6
***********;
7
기사
8
유형 _27_데이터.init_step_by_step_images=0;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