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프레첼 클러스터

땅콩 프레첼 클러스터
땅콩 프레첼 클러스터는 36인분의 전채요리입니다. 1회 제공량당 9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71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바닐라, 건포도, 땅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13% 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고소한 건포도 프레첼 클러스터 , 메이플 땅콩 클러스터를 곁들인 그리스 요구르트 땅콩 버터 치즈케이크 및 땅콩 클러스터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전자레인지나 무거운 냄비에 바닐라 칩을 녹입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땅콩, 프레즐, 건포도를 넣고 저어주세요. 신속하게 작업하여 소형 머핀 컵 라이너에 한 스푼씩 떨어뜨립니다. 1시간 동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밀폐 용기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감귤 꿀감귤 꿀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Barefoot Bubbly Pink Moscato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15달러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는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폭발적인 향과 맛을 자랑합니다. 차갑게(화씨 36~40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 거품은 자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맛이 레드 라즈베리, 딸기, 석류와 함께 어우러집니다. 크리미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즐겨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