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스프레드

딸기 스프레드
딸기 확산은 당신이 찾고있는 조미료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4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108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0 그램 지방 각각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과자'설탕,크림 치즈,딸기,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0 분. 가락으로 점수 11%,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딸기 레몬 스프레드, 딸기 오렌지 스프레드,그리고 딸기 오렌지 스프레드.

지침

1
그릇에 크림 치즈와 과자 장수의 설탕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딸기를 추가하십시오;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3
베이글,잉글리쉬 머핀 또는 토스트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 ½티스푼소금 ½티스푼
베이글베이글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딥?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 중 4.7 점으로 평가된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0 달러가 소요됩니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과일 중심의 미묘함은 이 늦게 수확된 리슬링에서 섬세한 꽃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포도원 복숭아,자몽,수분이 많은 레몬 및 잘 익은 패션 프루트의 노트는 멜론과 설탕에 절인 레몬 껍질이 풍부한 크림 같은 농축 된 구개에 함께 제공됩니다. 레이스 산도와 계층 단맛의 놀라운 교환은 함께 완벽하게 태세 전체를 형성한다. 길고 육즙이 많은 마무리와 환상적인 빈티지 힌트는 아직 오지 않은 아름다운 미래를 암시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