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피클 버터와 구운 연어

딜 피클 버터와 구운 연어
딜 피클 버터와 구운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4 그램, 지방 36 그램,그리고 총 469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4.18 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연어 필레,타라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65%,이 요리는 좋다. 시도 딜 피클 버터와 구운 연어, 구운 연어/딜 피클 버터,및 딜 버터와 구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릴 빛. 작은 그릇에 버터를 깍둑 썰기 한 피클,타라곤,겨자와 섞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타라곤타라곤
겨자겨자
피클은피클은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그릇그릇
2
연어를 기름과 함께 문지르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피부가 가볍게 까맣게되고 파삭 파삭 할 때까지 약 3 분 동안 적당히 고열로 피부 쪽을 아래로 굽습니다. 금속 주걱을 사용하여 필렛을 돌리고 중앙에서 거의 다 할 때까지 약 4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연어연어
식용유식용유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그릴그릴
3
연어를 접시에 옮깁니다. 딜 피클 버터를 얹고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딜 피클딜 피클
버터버터
연어연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프랭크 가족 포도원 루이스 포도원 보호 구역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62 달러입니다.
프랭크 가족 포도원 루이스 포도원 보호 구역 샤르도네
프랭크 가족 포도원 루이스 포도원 보호 구역 샤르도네
포도주는 색깔안에 밀짚 노랗다. 코에 느린 구운 배와 인동 덩굴 꽃을 표현합니다. 미각에,와인은 밝고 풀 바디입니다,마이어 레몬과 신선한 살구 맛의 부하와 함께.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