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와 패드 타이어

두부와 패드 타이어
두부와 레시피 패드 타이어는 주위에 당신의 아시아 갈망을 만족시킬 수 45 분. 이 레시피는 5 를 제공하며 서빙 당$3.25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378 칼로리. 로메인 상추,메이플 시럽,고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패드 타이 주들, 채식 패드 태국어,및 스파게티 스쿼시 패드 타이 치킨-팔 레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스를 준비하려면 처음 5 가지 재료를 섞어 털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2
국수를 준비하려면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버섯,당근,마늘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당근당근
마늘마늘
4
소스와 두부를 넣으십시오. 코코넛 밀크를 저어;2 분 요리. 양상추와 다음 5 가지 재료(국수를 통해 양상추)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상추상추
파스타파스타
소스소스
두부두부
5
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성분

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강판 당근강판 당근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드라이 볶은 땅콩드라이 볶은 땅콩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여분의 단단한 두부,물기를 빼고 1/2 인치 큐브로 자른다.여분의 단단한 두부,물기를 빼고 1/2 인치 큐브로 자른다.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콩나물신선한 콩나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1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1 인치)얇게 썬 파 상판(1 인치)얇게 썬 파 상판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가벼운 코코넛 밀크가벼운 코코넛 밀크5라임 웨지라임 웨지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저 나트륨 간장저 나트륨 간장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미림(달콤한 막걸리)미림(달콤한 막걸리)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생 쌀된 넓은 쌀 스틱 국수(반 포),요리 및 배수생 쌀된 넓은 쌀 스틱 국수(반 포),요리 및 배수2(겨울)쌀 식초쌀 식초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로메인 상추파쇄 된 로메인 상추142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얇게 썬 표고 버섯 뚜껑 컵(약얇게 썬 표고 버섯 뚜껑 컵(약1호박 1파운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태국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포도주.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이 아름다운 와인은 빈티지 후 멋지고 일관된 빈티지입니다. 우리는 클라크스버그의 윌슨 목장에서 우수한 슈닌 블랑 과일을 받아 표현력이 풍부하고 미묘한 맛을 지닌 맛있는 와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소용돌이에서 흰 배,파인애플 및 바나나의 방향족이 유리에서 앞으로 튀어 나옵니다. 구개에,와인은 잘 익은 귤과 복숭아의 맛과 상쾌한. 식감은 생동감,하지만 풍부하고 미묘한 크림이있다. 100%스테인레스 스틸 발효 보장 이 와인의 신선한 과일 캐릭터 팬들은 수년에 걸쳐 감사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여름 시퍼와 신선한 굴과 짝을 지을 수있는 완벽한 와인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3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