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 스쿼시 조각

도토리 스쿼시 조각
필요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원시 및 포드맵 친화적 인 반찬? 도토리 스쿼시 조각은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2 그램의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275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75,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가서 도토리 스쿼시,피칸,메이플 시럽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7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5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시도해봐 갈색 설탕과 피칸과 구운 도토리 스쿼시 조각, 갈색 설탕과 피칸과 구운 도토리 스쿼시 조각,그리고 레몬 도토리 조각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세로로 반으로 스쿼시를 잘라;제거하고 씨앗과 막을 폐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2
각 반을 너비로 1/2 인치로 자릅니다. 조각;끝을 버리십시오.
3
기름칠 된 13 인치에 조각을 놓습니다. 9 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소금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시럽과 버터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6
원하는 경우 피칸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7
뚜껑을 덮고 350 에서 40-45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6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