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애호박 빵

당근 애호박 빵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유제품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당근 호박 빵이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65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0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12센트로 32인분의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소금, 오렌지 주스, 계피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아침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5분 정도 걸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8%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당근 애호박 빵 , 당근 애호박 빵 , 당근 애호박 빵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그릇에 처음 8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밀가루, 베이킹 파우더, 베이킹 소다, 소금을 섞으세요. 당근 혼합물에 오렌지 주스를 번갈아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기름칠하고 밀가루를 뿌린 8인치 두 개에 붓습니다. x 4인치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4
350°에서 45분 동안 또는 빵 테스트가 완료될 때까지 굽습니다. 10분간 식힙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꺼내 완전히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포트 와인은 애호박 빵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4.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32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