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목적 마리 네이드

다목적 마리 네이드
모든 목적 마리 네이드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40 인분의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10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1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9 센트,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마리 네이드로 잘 작동합니다. 카놀란 오일,후추 소스,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숟가락 7 점%.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목적 허브 매리 네이드, 다목적 야채 매리 네이드,및 생선 용 다목적 마리 네이드(연어,황새치 또는 상어).

지침

1
믹서기에서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파슬리가 잘게 다질 때까지 덮고 가공하십시오. 쇠고기 또는 게임 용 매리 네이드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게임 고기게임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 m.
서빙4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