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고 오이 피클

냉동고 오이 피클
냉동고 오이 피클은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0인분입니다. 몸매를 관찰하시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49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3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설탕, 양파, 오이피클,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9%라는 매우 나쁜(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는)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냉동고 오이 피클, 간편한 냉동고 피클, Sweet 'N' Tangy 냉동고 피클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두 개의 큰 그릇에 오이, 양파, 소금, 물을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실온에 2시간 동안 놓아두세요. 배수하지 마십시오.
3
각 그릇에 설탕 2컵과 식초 1컵을 추가합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1인치 냉동고 용기 10개로 옮기고 1인치만 남겨둡니다. 확장을 위한 헤드스페이스; 최대 6주 동안 동결됩니다.
5
피클은 사용하기 8시간 전에 냉장고에서 해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6
해동 후 2주 이내에 드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Moet & Chandon White Star()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4달러입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0 m.
서빙8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