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레모네이드 사각형

냉동 레모네이드 사각형
프로즌 레모네이드 스퀘어는 24인분 음료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262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14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분 정도 걸립니다. 버터, 바닐라 아이스크림, 핑크 레모네이드 농축액,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냉동 레모네이드 사각형 , 딸기 레모네이드 사각형 및 냉동 티라미수 사각형이 포함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래커 부스러기, 웨이퍼 부스러기 및 설탕을 섞습니다. 버터를 저어주세요. 토핑용으로 1/4컵을 남겨두세요. 남은 부스러기 혼합물을 기름칠된 13x9인치 바닥에 누릅니다.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웨이퍼 18개)(웨이퍼 18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큰 그릇에 아이스크림과 레모네이드 농축액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빵 껍질 위에 퍼짐; 예약된 부스러기 혼합물로 상단을 덮습니다. 밤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4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