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녹색 콩 캐서롤

내가 좋아하는 녹색 콩 캐서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녹색 콩 캐서롤은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26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328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24 그램. 버터,평평한 잎 파슬리,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추수 감사절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케일 캐서롤{고전적인 추수 감사절 녹색 콩 캐서롤에 대한 업데이트}, 녹색(콩이 아님)캐서롤,및 녹색 콩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프라이팬에 버터 2 큰술을 중불로 녹입니다. 양파가 반투명하고 버섯이 주스를 낼 때까지 녹인 버터에 양파,파슬리 및 버섯을 7~10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파슬리파슬리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밀가루,소금,후추,레몬 주스를 넣고 밀가루가 약간 갈색이 될 때까지 2~3 분간 조리합니다. 사워 크림을 혼합물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사워 크림사워 크림
후추후추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4
녹색 콩을 혼합물에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콩녹색 콩
5
녹색 콩 혼합물을 9 인치 사각형 베이킹 접시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6
체다 치즈를 혼합물 위에 뿌립니다. 균일하게 혼합 될 때까지 작은 그릇에 크래커와 녹인 버터를 함께 저어;체다 치즈 층에 고르게 퍼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크래커크래커
버터버터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예열 된 오븐에서 거품이 많고 갈색이 될 때까지 20~3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