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 구이 치킨

남서 구이 치킨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남서 구운 닭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61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191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고추 소스,지상 커민,라임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사우스 웨스트 구운 치킨 시저, 구운 남서 치킨 랩,및 남서 구운 닭고기와 아보카도가 녹습니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다시 봉합 비닐 봉지에 처음 여섯 재료를 결합;닭을 추가합니다. 봉지를 밀봉하고 코팅;최대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그릴 치킨,덮여,각 측면에 4-7 분 동안 또는 주스 분명 실행 될 때까지 중간 열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