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귤 마가리타

금귤 마가리타
금귤 마가리타는 음료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1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260칼로리입니다. 1회 제공량당 $3.1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고, 그 중 딱 맞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설탕, 코셔 소금, 라임 주스,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2%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금귤 마가리타, 금귤 호이신 소스를 곁들인 금귤 치킨, 스파클링 마가리타(샴페인 마가리타)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라임 웨지를 사용하여 마가리타 잔이나 칵테일 잔 4개의 테두리를 적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2
접시에 소금을 뿌린다. 테두리를 소금에 담그십시오. 안경을 따로 보관해 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3
데킬라를 믹서기에 넣습니다. 금귤을 헹구십시오. 반으로 자르고 씨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금귤금귤
데킬라데킬라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블렌더에 추가; 퓌레가 될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긴장을 풀고 껍질과 펄프를 버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5
퓌레를 믹서기에 다시 넣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6
라임 주스, 얼음, 설탕을 추가합니다. 혼합될 때까지 덮고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7
준비된 잔에 붓습니다.
8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