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 축하 컵 케이크

글루텐 프리 축하 컵 케이크
레시피 글루텐 축하 컵 케이크는 대략 당신의 미국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10 분. 에 대한 서빙 당 68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2 인분을 만듭니다 40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0 그램 각각. 가게에 머리와 바닐라를 선택,베티 장식 실내 장식 사탕 뿌리,우유,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확인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가르 반조 콩 가루로 만든 글루텐 프리 초콜릿 컵 케이크-현재까지 최고의 글루텐 프리 컵 케이크, 글루텐 프리 축하 사소한 일,및 글루텐 프리 초콜릿 중심의 도넛 머핀,축하 및 경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75 에 열 오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12 개의 일반 크기의 머핀 컵 각각에 종이 베이킹 컵을 놓습니다. 큰 사발에서는,그릇을 자주 긁는 저속 30 초에 전기 믹서를 가진 모든 컵케이크 성분을 치십시오. 가끔 그릇을 긁어,중간 속도 2 분에 이겼다. (타자는 두꺼운 것입니다.)머핀 컵 사이에 반죽을 골고루 나누어 각 반을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컵 케이크컵 케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그릇그릇
3
18~20 분 또는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4
팬에서 냉각 선반에 제거하십시오;완전하게,대략 30 분 냉각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프라이팬프라이팬
5
작은 그릇에 가루 설탕과 코코아를 섞는다. 큰 그릇에 1/2 컵 버터를 중간 속도로 2 분 또는 크림이 될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버터버터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가루 설탕 혼합물을 우유 1/4 컵과 번갈아 가며 혼합 될 때까지 저속으로 치십시오. 바닐라 1 작은 술을 치십시오. 서리 컵 케이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컵 케이크컵 케이크
바닐라바닐라
우유우유
7
사탕 뿌리로 장식하십시오. 저장 냉장고에 덮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프링클스프링클
사탕사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2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