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칠레 스테이크 멜트 파니니

그린 칠레 스테이크 멜트 파니니
그린 칠레 스테이크 멜트 파니니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007 칼로리, 단백질 49 그램,및 지방 60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하고 서빙 당$4.98 의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이 조리법은 462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발렌틴 데이. 골파,아 도보 소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마요네즈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슈퍼! 땅콩 버터 브라우니 만든 라이터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녹색 칠레와 커피와 안초 칠레 스커트 스테이크-애플 양념, 그린 칠레 스테이크 타코,및 그린 칠레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양파를 넣고 가끔 저어 주면서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열을 감소시키십시오. 소금과 후추 시즌 요리를 계속,뜨거운 방지하기 위해 자주 교반,양파는 부드러운 때까지,깊은 갈색 색상과 캐러멜,또 다른 40 에 50 의사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메뉴에 칠리?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페어링하십시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더 로터스 호텔 앤 스파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클로스아마도르 카바 텐드레 로즈
클로스아마도르 카바 텐드레 로즈
화려한 외관을 가진 강렬하고 깊은 분홍색 색깔. 미세한 거품의 묵주의 지속적인 형성. 장미 꽃의 가벼운 메모와 함께 다양성의 전형적인 붉은 과일의 깨끗하고 강렬한 향기. 신선하고 우아하며 야생 과일,라스베리 및 체리의 표시된 노트가 확고하고 넓은 뒷맛을 구성합니다.특히 아페리티프로 즐겼던 클로스아마도르 로즈는 다크 초콜릿 무스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신선한 붉은 과일과 딸기 샬롯과 같은 케이크로 신성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