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와 매운 새우 세비체

고수와 매운 새우 세비체
실 란 트로 매운 새우 세비체 그냥 수 있습니다 남미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4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79 칼로리.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렌지 섹션,카마,피망,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오렌지 섹션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 베리 오렌지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운 새우 세비체, 세비체 드 카마르 콘 코코(코코넛 새우 세비체),및 세비체 드 카마 론(새우 세비체 칵테일).

지침

1
재료를 결합;1 시간 진정.
2
차가운 봉사.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알로이 라게더 테란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 비네티 델 돌로미티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 비네티 델레 돌로미티
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 비네티 델레 돌로미티
51 위 와인 스펙 테이터 2021 년 상위 100 위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는 향신료의 힌트와 함께 뚜렷한 꽃 향기와 색상에 밝은 노란색;좋은 광물과 정확한 마무리 중간 바디.생선 및 조개류,가금류,흰 고기와 스타터 또는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