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방진 새우와 밀가루

건방진 새우와 밀가루
건방진 새우와 밀가루는 단지 수 있습니다 남부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00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8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에 8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굵은 소금과 후추,굵은 밀가루,통조림 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옥수수 밀가루와 건방진 가재, 빠른 건방진 새우,및 건방진 새우 라 디아블라.

지침

1
밀가루가 15 분 동안 조리 된 후 큰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중간 정도 갈색이 될 때까지 4~6 분 동안 요리합니다. 슬롯 형 스푼을 사용하여 종이 타월로 덮인 판으로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잘게 썬 체다치즈 2온스잘게 썬 체다치즈 2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프라이팬에 지방에 양파와 마늘을 추가;소금과 후추로 계절. 가끔 저어 주면서 양파가 부드럽고 갈색이 될 때까지 8~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메뉴에 새우? 피노 그리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알로이 라게더 테란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 비네티 델 돌로미티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 비네티 델레 돌로미티
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 비네티 델레 돌로미티
51 위 와인 스펙 테이터 2021 년 상위 100 위알로이스 라게더 테라 알피나 피노 그리지오는 향신료의 힌트와 함께 뚜렷한 꽃 향기와 색상에 밝은 노란색;좋은 광물과 정확한 마무리 중간 바디.생선 및 조개류,가금류,흰 고기와 스타터 또는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