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파인애플 회전율

거대한 파인애플 회전율
스코틀랜드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거대한 파인애플 회전율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5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470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9 센트,이 레시피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파인애플,파이 과자,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0 분. 숟가락으로 점수 32%,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린 자이언트 채소 칩:거대한 놀라움, 회전율 당신의 치즈 버거,및 아비의 체리 회전율.

지침

1
과자를 펼치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그릇에 사과,파인애플,설탕,셀러리,건포도,호두,밀가루를 넣고 부드럽게 버무립니다. 숟가락은 빵 껍질의 절반에 채우고 1 을 남깁니다. 가장자리 주위. 생과자를 채우고 가장자리를 잘 밀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상단에 슬릿을 자르십시오.
3
30-35 분 동안 또는 빵 껍질이 황금빛 갈색이고 충전물이 거품이 날 때까지 400~3500 으로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웨지로 잘라.
5
원하는 경우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