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버터-계피-크림 치즈 프로스팅

갈색 버터-계피-크림 치즈 프로스팅
너무 많은 프로스팅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갈색 버터-계피-크림 치즈 프로스팅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근한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9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6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5 를 제공하며 서빙 당 62 센트입니다. 버터,크림 치즈,가루 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갈색 버터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구운 바나나 케이크, 갈색 버터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빨간 벨벳 계피 롤,및 메이플 계피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호박 계피 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작은 무거운 스튜 냄비에있는 버터를 요리하고,끊임없이 약동하고,6 8 분 또는 버터가 황금 갈색으로 돌기 시작할 때까지. 즉시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그릇에 버터를 붓습니다. 1 시간 또는 버터가 차갑고 고형화 될 때까지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크림이 될 때까지 전기 믹서로 중간 속도로 버터와 크림 치즈를 치십시오. 계피와 바닐라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크림 치즈크림 치즈
계피계피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