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L 판자넬라

TBL 판자넬라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35분이라면 TBL Panzanella는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훌륭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에 593칼로리, 단백질 21g, 지방 1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7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저렴한 밑반찬으로 딱이네요.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5명의 팬이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 시포네이드 민트, 빵,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3%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Panzanella, Panzanella 및 Panzanella가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베이컨 물이 뚝뚝 떨어지는 곳에 빵 조각을 던지세요. 반으로 자른 포도 토마토를 기름 2테이블스푼에 넣고 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잘라 약 5분간 캐러멜화될 때까지 따로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크기로 자른 프랑스 빵을 밤새 건조했습니다.1인치 크기로 자른 프랑스 빵을 밤새 건조했습니다.
1인치 큐브로 자르고 하룻밤 동안1인치 큐브로 자르고 하룻밤 동안
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에어룸 토마토 2컵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에어룸 토마토 2컵
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
3
레드 와인 식초, 소금, 후추를 그릇에 넣고 올리브 오일을 넣고 유화될 때까지 천천히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쉬포네이드 민트 1테이블스푼쉬포네이드 민트 1테이블스푼
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
기름, 구이용기름, 구이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모든 토마토, 빵, 베이컨, 양상추를 섞고 비네그레트 드레싱을 뿌린 후 잘 버무린 다음 민트와 바질로 장식하여 서빙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Panzanella는 Chianti, Verdicchio 및 Trebbiano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Il Molino di Grace Chianti Classico Riserva입니다. 별 5개 중 4.1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40달러입니다.
일 몰리노 디 그레이스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일 몰리노 디 그레이스 키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붉은 과일, 체리 잼, 백후추를 연상시키는 매우 복잡하고 스파이시한 부케입니다. 풍부하고,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지속적인 미각에서 풍부한 흙향이 확인되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