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바비큐갈비

허니바비큐갈비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가 필요하십니까? 허니 바비큐 갈비(Honey Barbecued Ribs)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970칼로리, 단백질 38g, 지방 56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9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흑설탕, 돼지갈비, 꿀,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4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Campbell's® 허니 바비큐 립, Campbell's® 허니 바비큐 립, 역대 최고의 바비큐 립을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큰 주전자나 더치 오븐에 갈비뼈를 넣습니다. 마늘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덮을 만큼 충분한 물을 추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또는 육즙이 맑아지고 갈비뼈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3
그동안 나머지 재료를 합친다. 뚜껑을 덮지 않은 갈비뼈를 중간 불에서 10-12분 동안 굽고 소스를 바르고 가끔씩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쉬라즈, 진판델

메뉴에 바비큐 립이 있나요? 피노누아, 쉬라즈, 진판델과 페어링해보세요.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돼지갈비와 돼지고기 바비큐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NV Wilson Creek Almond Anniversary Edition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2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금메달을 획득한 이 샴페인은 "OH MY GOSH"® 샴페인으로도 불립니다. 이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은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순수 아몬드가 조금 첨가되어 손님을 눈부시게 할 것입니다. 모든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필수 샴페인입니다. 디저트, 껴안기, 온수 욕조, 피크닉, 벽난로, 브런치 및 파티에 적합합니다. 이곳의 모든 결혼식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