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신한 카라멜 애플 딥

푹신한 카라멜 애플 딥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경우에 30 분 부엌에서 보내고,솜 털 카라멜 애플 딥 뛰어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도 할 레시피.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127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이 레시피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인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 슈퍼 볼.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레몬 주스,바닐란 추출물,크림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하지만 여전히 고칠 수 있음).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피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오트밀 바{&멋진 카라멜 사과 딥!}, 계피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오트밀 바{&멋진 카라멜 사과 딥!},및 푹신한 사과 딥.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흑설탕,카라멜 토핑 및 바닐라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시맬로 크림마시맬로 크림
카라멜 소스카라멜 소스
크림 치즈크림 치즈
갈색 설탕갈색 설탕
바닐라바닐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사과를 세로로 얇게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사과
3
작은 그릇에 레몬 주스와 물;레몬 주스 혼합물에 사과를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사과사과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배수구.
5
할로윈 커터를 사용하여 각 슬라이스의 중심을 잘라냅니다.
6
딥과 함께 사과 조각과 컷 아웃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딥
사과사과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프리세넷 스파클링 코르 동 네그로 단맛 카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0 병 당 달러.
프라이세넷 스파클링 코르 동 네그로 브루 카바
프라이세넷 스파클링 코르 동 네그로 브루 카바
뛰어난,신선한,과일 스타일과 느린 향기와 카바. 그것은 언제든지 최고의 음식과 우수한위한 완벽한 파트너입니다.혼합:35%마카베오,25%자렐*소호,40%파렐라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