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산 밀가루

파마산 밀가루
파르 메산 밀가루는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아침 식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1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290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15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 남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7 분. 버터,바질,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30%,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파마산 밀가루 위에 구운 연어, 파르 메산 치즈 밀가루를 곁들인 소시지와 고추,및 케이준 매운 메기/볶음 근대 및 파마산 밀가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밀가루,우유 및 국물을 중간 정도의 냄비에 중간 정도의 고열로 끓여서 열을 낮게 줄이고 가끔씩 저어 주면서 4~5 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국물국물
밀가루밀가루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수프와 다음 3 재료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프수프
3
가볍게 기름을 바른 8 인치 사각 베이킹 접시에 혼합물을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350 에서 30 분 동안 굽습니다. 2 큰술을 골고루 얹습니다. 강판 파마산 치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강판 파마산 치즈강판 파마산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과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플로랄 노트와 오렌지 꽃은 감귤류,복숭아,인동 덩굴 및 밝은 살구의 향기와 섞여 있습니다. 구개에 복숭아,살구 및 감귤류의 맛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맛은 오프 드라이를 생산하기 위해 결합,아직 균형 리슬링.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7 m.
서빙6
건강 점수3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