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긴 콩랩

튀긴 콩랩
락토오보 채식 반찬이 필요하신가요? 리프라이드 빈랩(Reried Bean Wraps)은 시도해볼 수 있는 뛰어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1g의 단백질, 15g의 지방, 총 319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75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볶은 콩, 체다치즈, 올리브,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2%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리프리드빈 부리토스, 리프리드빈 엔칠라다, 리프리드빈 토스타다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그릇에 콩, 토마토, 올리브를 섞습니다.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콩과 녹색 고추 1캔(16온스)볶은 콩과 녹색 고추 1캔(16온스)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각 토르티야 위에 약 1/3 컵을 뿌립니다. 치즈 2테이블스푼을 뿌린다. 충전재 위에 측면과 끝을 접어서 말아 올리세요. 전자레인지용 12인치 접시에 원형으로 배열하세요. 둥근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왁스 종이로 덮으십시오. 전자레인지에 5분 동안 또는 가열될 때까지 가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살사와 사워 크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2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