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나 스타일 칠리

토스카나 스타일 칠리
토스카나 스타일의 칠리는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8 그램, 지방 38 그램,그리고 총 938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0 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가게에 머리와 모짜렐라 치즈,카 넬리 니 콩,피망,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인디애나 스타일 칠리-이 중서부 스타일 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토스카나 칠리,및 토스카나 식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4 쿼트 스튜 냄비 또는 네덜란드 오븐에서 소시지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가끔 저어주는 8~10 분 동안 소시지,피망 및 양파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소시지소시지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소스 팬소스 팬
2
수프와 콩을 저어주세요. 뜨거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약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콩
3
각 서빙에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