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딜 수프

토마토 딜 수프
토마토 딜 수프는 4인분의 전채 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26g의 지방, 총 31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9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버터, 양파, 밀가루,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5%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회향과 딜을 곁들인 크리미한 토마토 수프, 아보카도, 토마토, 딜을 곁들인 홍합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유사한 레시피를 위해 책 요리: 토마토, 딜, 마늘 수프를 곁들인 연어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와 마늘을 기름과 버터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토마토, 소금, 후추를 추가합니다. 3분간 또는 완전히 익을 때까지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3
불을 끄고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4
작은 그릇에 밀가루와 물 1/2컵을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냄비에 저어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남은 물을 점차적으로 저어줍니다. 중간 불로 끓입니다.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조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큰 그릇 위에 혼합물을 체에 담습니다. 숟가락 뒷면으로 야채를 체에 걸러서 씨와 껍질을 제거합니다. 퓌레를 팬에 다시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크림과 딜을 추가합니다.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약한 불로 끓입니다(끓이지 마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