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불레 샐러드와 박제 토마토

타 불레 샐러드와 박제 토마토
타 불레 샐러드와 박제 토마토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3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04 입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비프 스테이크 토마토,파슬리 잎,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미들 동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91%,이 요리는 놀랍습니다. 시도 박제 피크닉:투난 및 아티 초크 박제 토마토,고추,페탄 및 병아리 완두콩 박제 호박,너트 및 흑설탕 박제 매킨토시 사과, 타 불레,토마토,페타를 곁들인 민트 절인 새우,및 참치 샐러드 박제 토마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끓는 물 불고기 커버와 저어. 냉장고 또는 카운터 상단에 그릇 장소를 커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불가리 서 보자 20 분 부드럽게.
3
불고기에 레몬 주스,파슬리,민트,파,매실 토마토를 넣고 섞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소금,후추 2 테이블 스푼으로 샐러드를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레몬 주스레몬 주스
매실 토마토매실 토마토
녹색 양파녹색 양파
파슬리파슬리
민트민트
4
봉사하기 위하여는,내무반으로 토마토를 자르고,그러나 칼이 토마토를 통해서 도중 내내 가는 것을 허용하지 말라. 섹션 토마토,하지만 바닥에 전술에 피부를 떠나. 열린 꽃을 닮은 토마토를 엽니 다. 토마토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토마토 위에 충분한 양의 타불레 샐러드를 쌓아서 샐러드가 토마토 웨지 위에 접시에 쏟아지도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토마토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장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