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피칸 바

크랜베리 피칸 바
크랜베리 피칸 바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은 197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6센트입니다. 가격대비 아주 저렴한 반찬으로 잘 어울립니다. 3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크랜베리 주스, 꿀, 크랜베리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비슷한 레시피를 원한다면 쫄깃한 크랜베리 피칸 바, 화이트 초콜릿 크랜베리 피칸 바, 홈메이드 호박 크랜베리 피칸 프로틴 바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밀가루, 귀리, 흑설탕을 섞습니다. 버터가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2/3 컵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남은 혼합물을 9인치 바닥에 두드려 주세요.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사각 베이킹 팬;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리된 진짜 베이컨 조각 또는 비트 1개(2.5온스) 패키지조리된 진짜 베이컨 조각 또는 비트 1개(2.5온스) 패키지
잘게 다진 붉은 고추(또는 큰 경우 절반)잘게 다진 붉은 고추(또는 큰 경우 절반)
풍부한 닭고기 스톡(가급적이면 집에서 만든 것)풍부한 닭고기 스톡(가급적이면 집에서 만든 것)
강낭콩 버트 1 1/2컵 1/2인치 조각강낭콩 버트 1 1/2컵 1/2인치 조각
귀리귀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둘세 데 레체, 나누어진둘세 데 레체, 나누어진
사이다 또는 레드와인 식초 2테이블스푼사이다 또는 레드와인 식초 2테이블스푼
2
작은 냄비에 크랜베리, 크랜베리 주스 7테이블스푼, 건포도, 꿀, 설탕 대용물, 계피, 정향을 섞습니다. 10-12분 동안 또는 열매가 터질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
크랜베리 주스크랜베리 주스
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
Domino® 또는 C&H® 과자 장수 가루 설탕 1/3컵Domino® 또는 C&H® 과자 장수 가루 설탕 1/3컵
딸기딸기
패키지 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패키지 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
클로브클로브
무설탕 바닐라 푸딩 컵 3개(3.75온스)무설탕 바닐라 푸딩 컵 3개(3.75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
3
옥수수 전분과 남은 크랜베리 주스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베리 혼합물에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1-2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주스크랜베리 주스
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가루 1/4컵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가루 1/4컵
딸기딸기
4
크러스트 위에 충전재를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각으로 자른 용기 크림치즈 1개(8온스)조각으로 자른 용기 크림치즈 1개(8온스)
5
피칸과 예약된 귀리 혼합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간색, 노란색 및 녹색 식용 색소빨간색, 노란색 및 녹색 식용 색소
6
350°에서 30-35분 동안 또는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식혀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튼튼한 판지튼튼한 판지
플랜터스 땅콩 버터플랜터스 땅콩 버터
7
정사각형으로 자릅니다.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