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블루 치즈 드레싱

퀵 블루 치즈 드레싱
퀵 블루 치즈 드레싱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2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90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치즈, 카놀란 오일, 우스터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숟가락 점수가 9%인 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는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블루치즈드레싱, 블루치즈드레싱, 블루치즈드레싱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작은 활에 블루 치즈를 포크로 으깨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
2
사워 크림 2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남은 재료를 모두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3
혼합된 채소 위에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혼합 녹색혼합 녹색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NV Wilson Creek Almond Anniversary Edition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2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금메달을 획득한 이 샴페인은 "OH MY GOSH"® 샴페인으로도 불립니다. 이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은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순수 아몬드가 조금 첨가되어 손님을 눈부시게 할 것입니다. 모든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필수 샴페인입니다. 디저트, 껴안기, 온수 욕조, 피크닉, 벽난로, 브런치 및 파티에 적합합니다. 이곳의 모든 결혼식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