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파이어 구운 감자

캠프파이어 구운 감자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40분 이라면 Campfire Baked Potatoes는 놀라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반찬은 1회 제공량당 270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9명이 그 자리에 딱 맞았다고 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숟가락 점수가 37%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캠프파이어 그릴드 로드 구운 감자 , 캠프파이어 그릴드 로드 구운 감자 , 캠프파이어 감자 .

지침

1
포크로 감자 전체를 여러 번 찔러보세요. 각 감자에 버터 1테이블스푼을 바르고 알루미늄 호일로 두 번 포장합니다. 뜨거운 석탄에 감자를 묻어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30~60분간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없고 껍질이 없는 닭 가슴살(각각 반), 1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뼈가 없고 껍질이 없는 닭 가슴살(각각 반), 1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얇은 조각 파운드 케이크얇은 조각 파운드 케이크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