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치킨 샐러드

카레 치킨 샐러드
너무 많은 인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카레 치킨 샐러드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550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41 그램.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2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물 밤,얇게 썬 아몬드,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붉 도를까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고,대략 이루어집니다 1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 카레 샐러드, 카레 치킨 샐러드,및 카레 치킨 샐러드.

지침

1
닭고기,셀러리,물 밤,포도,아몬드를 큰 유리 그릇에 부드럽게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
(23)(23)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포도포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드레싱 재료를 결합하고 잘 섞는다.
3
닭고기 혼합물에 추가하고 결합 부드럽게 저어. 맛을 내기 위해 소금으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 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안마.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니글 프레이헤이트 그루너 벨트라이너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니글 프레이헤이트 그루너 벨트라이너
니글 프레이헤이트 그루너 벨트라이너
#48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8매력적인 코,노란 사과의 향기,고급 과일 캐릭터,약간 점성,생생하고 멋지게 통합 된 산도,잘 내려 가고,매운 미네랄 톤이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12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