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초콜릿 사소한 일

카라멜 초콜릿 사소한 일
카라멜 초콜릿 사소한 일입니다 글루텐 프리 디저트.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12 칼로리.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55 센트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카라멜 아이스크림 토핑,악마의 음식 케이크 믹스,카톤 휘핑 토핑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스코틀랜드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카라멜 초콜릿 사소한 일, 라스베리와 초콜릿 카라멜 사소한 일,및 소금에 절인 카라멜 푸딩과 초콜릿 케이크 사소한 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준비 하 고 8 에 대 한 패키지 지시에 따라 케이크를 구워. 스퀘어 베이킹 팬. 와이어 랙에 멋진. 패키지 지침에 따라 푸딩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1-1/2 에 케이크를 잘라. 큐브;큐브의 절반을 3 쿼터에 놓습니다. 사소한 그릇 또는 큰 유리 서빙 그릇;가볍게 눌러 틈을 메우십시오. 휘핑 토핑,푸딩,카라멜 토핑 및 토피 비트의 절반을 얹습니다. 서빙 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라멜 소스카라멜 소스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토피 조각토피 조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