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비건 초콜릿 케이크

촉촉한 비건 초콜릿 케이크
촉촉한 비건 초콜릿 케이크는 유제품 무료 디저트.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25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327 칼로리.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4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바닐라,마가린,에너 지 계란 대체물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코넛 도넛 케이크. 촉촉한. 유리. 비건,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및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과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플로랄 노트와 오렌지 꽃은 감귤류,복숭아,인동 덩굴 및 밝은 살구의 향기와 섞여 있습니다. 구개에 복숭아,살구 및 감귤류의 맛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맛은 오프 드라이를 생산하기 위해 결합,아직 균형 리슬링.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12
건강 점수3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