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헤이즐넛 라바 케이크

초콜릿 헤이즐넛 라바 케이크
디저트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초콜릿 헤이즐넛 라바 케이크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673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33g으로 8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3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약간 달콤한 초콜릿, 밀가루, 헤이즐넛 리큐어 및 소수의 기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딱 맞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9분 정도 걸립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9%라는 그다지 좋지 않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초콜릿 헤이즐넛 땅콩 버터 라바 쿠키, 초콜릿 라바 케이크, 초콜릿 라바 케이크가 포함됩니다.

지침

1
오븐을 204°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작은 커스터드 컵 8개나 수플레 접시에 들러붙지 않는 스프레이를 뿌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
3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버터가 녹을 때까지 끓는 물 팬 위에 놓인 큰 유리 그릇에 초콜릿과 버터를 가열합니다. 초콜릿이 완전히 녹을 때까지 거품기로 저어주세요. 잘 섞일 때까지 설탕을 저어주세요. 계란이 익지 않도록 계란을 1개씩 섞어주세요. 헤이즐넛 추출물과 밀가루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헤이즐넛헤이즐넛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준비된 논스틱 스프레이 커스터드 컵에 반죽을 2/3~3/4 정도 채우고 균등하게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
6
12~14분 동안 또는 측면이 단단하고 중앙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7
1분간 기다리세요.
8
케이크를 디저트 접시에 뒤집어 놓고 각 라바 케이크 위에 약간의 헤이즐넛 리큐어와 한 숟가락의 누텔라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헤이즐넛 리큐어헤이즐넛 리큐어
초콜릿 헤이즐넛 스프레드초콜릿 헤이즐넛 스프레드
9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초콜릿 부스러기를 곁들여 즉시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부스러기초콜릿 부스러기
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녹은 초콜릿 케이크는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Weinert Cavas de Weiner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6달러 정도 합니다.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9 m.
서빙8
건강 점수3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