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키 치킨 라이스 스프

청키 치킨 라이스 스프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수프? 땅딸막 한 치킨 라이스 수프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9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레시피는 65 입니다. 가금류 조미료,물,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청키 치킨 수프, 청키 치킨 수프,및 청키 치킨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스튜 냄비안에,첫번째 6 개의 성분을 결합하십시요;중간 열에 종기에 가져오십시요. 열을 감소시키십시오;5 분 동안 덮고 서서히 끓으십시오. 쌀과 파슬리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커버 5 분 동안 서 보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0 m.
서빙65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