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시간 플립

차 시간 플립
차 시간 플립은 유제품 무료 음료. 1 회 제공 포함 2798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1 그램.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22.19 입니다. 계란 흰자 가루,레몬 트위스트,마라 스키 노 시럽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이동 플립, 무시 무시한 플립,및 플립 레시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비 반응 용기에 진과 얼 그레이 차를 넣어;결합 저어. 뚜껑을 덮고 1 시간 동안 가파르게 두십시오. 잎을 누르지 않고 스트레인. 주입 된 진은 최대 3 주 동안 계속 적용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얼 그레이얼 그레이
진
2
부드럽고 거품이 날 때까지 작은 그릇에 달걀 흰자 가루와 따뜻한 물 휘젓. 칵테일 셰이커에 얼음을 3 분의 2 로 채우고 주입 된 진,레몬 주스,슈가 시럽 및 달걀 흰자위 혼합물 1 1/2 온스를 추가합니다. 완전히 섞이고 차게 될 때까지 약 30 초 동안 덮고 세게 흔 듭니다. (일반적으로,음료는 쉐이커 안개가 위로 올 때까지 준비됩니다.)마티니 잔 바닥에 마라 스키 노 시럽을 채 웁니다. 시럽 위에 떠 유리에 스트레인 칵테일. 레몬 트위스트에 드롭. 마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달걀 흰자위말린 달걀 흰자위
마라스키노 체리 시럽마라스키노 체리 시럽
슈가시럽슈가시럽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마티니마티니
시럽시럽
레몬레몬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진
얼음얼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설탕과 물 작은 냄비에 넣어.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열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또는 전자 레인지에서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최대 한 달 동안 냉장고에 밀폐 된 용기에 실온과 저장소에 와서 보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