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빠에야

일요일 빠에야
Sunday Paella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유럽식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는 1회 제공량당 568칼로리, 단백질 47g, 지방 2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84입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양파, 완두콩, 강황 가루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53%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다음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Frying Pan Paella Mixta(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Frying Pan Paella Mixta(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Frying Pan Paella Mixta(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닭고기를 기름에 넣고 중불로 더 이상 분홍색이 없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콤한 고추, 잘라달콤한 고추, 잘라
데코레이터 스프링클(선택 사항)데코레이터 스프링클(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훈제 햄 족발 1개(약 1-1/2파운드)훈제 햄 족발 1개(약 1-1/2파운드)
2
소시지와 양파를 추가합니다. 3-4분 더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빵(두께 1-1/2인치)이탈리아 빵(두께 1-1/2인치)
소금 한 스푼 부족소금 한 스푼 부족
3
쌀, 이탈리안 시즈닝, 심황, 후추를 추가합니다. 3-4분 동안 또는 쌀이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심황심황
추가 신선한 로즈마리 선택 사항추가 신선한 로즈마리 선택 사항
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
4
국물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4-18분 동안 또는 쌀이 거의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새우, 토마토, 완두콩, 설탕을 넣고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10-15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할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원하시면 씨앗도 함께 넣어주세요)(원하시면 씨앗도 함께 넣어주세요)
새우새우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Betty Crocker Super Moist Dark Chocolate과 같은 상점에서 구입한 초콜릿 케이크 믹스(상자 지침에 따라 구운 것)Betty Crocker Super Moist Dark Chocolate과 같은 상점에서 구입한 초콜릿 케이크 믹스(상자 지침에 따라 구운 것)
완두콩완두콩
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그르나슈, 알바리노

템프라니요(Tempranillo), 그르나슈(Grenache), 알바리노(Albarino)는 빠에야에 좋은 선택입니다. 스페인 요리에 와인을 곁들일 때 '함께 자라는 것은 함께 간다'는 규칙을 따르는 것은 어떨까요?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뇨, 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과 템프라니요를 추천합니다. Moet & Chandon White Star ()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6개 등급과 병당 약 14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8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