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매운 케일과 병아리 콩 레시피

인도 매운 케일과 병아리 콩 레시피
조리법 인도 매운 케일과 병아리 콩 조리법은 대략 당신의 인도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20 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743 칼로리, 단백질 59 그램,및 지방 17 그램. 에 대한 $6.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병아리 콩,마늘,케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그것은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 함께 숟가락 점수 92%,이 요리는 놀랍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도 매운 케일&병아리 콩, 인도 매운 병아리 콩,및 바삭하고 바삭 바삭한 병아리 콩 레시피를 곁들인 인도 양배추.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보 몬트 희망 마거리트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5 달러입니다.
보몽 호프 마거리트 슈닌 블랑
보몽 호프 마거리트 슈닌 블랑
신선하고 깨끗하며 강력한 과일.해산물,특히 가리비와 아름답게 매운 아시아 요리와 훌륭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