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타일 타코

이탈리아 스타일 타코
이탈리아 스타일의 타코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이 메인 코스는 263 칼로리, 1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8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97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이 조리법은 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토마토와 바질 소스,모짜렐라 치즈,타코 껍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해봐 이탈리아 스타일 타코, 이탈리아 타코,그리고 이탈리아 치킨 다진 타코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큰 무거운 프라이팬에 갈은 쇠고기와 이탈리아 소시지를 섞습니다.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소시지이탈리아 소시지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과도한 그리스를 배출하고 이탈리아 조미료로 고기를 양념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고기고기
3
가열 될 때까지 중간 열에 스튜 냄비에있는 파스타 소스를 가열하십시오. 소스가 따뜻하면 설탕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소스소스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고기 혼합물로 타코 껍질을 채우고 파스타 소스를 숟가락으로 덮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짜렐라모짜렐라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타코 쉘타코 쉘
고기고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타코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안전한 페어링 이기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야생 말 구속되지 않은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4 달러입니다.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이 억제되지 않은 피노 누아는 풍부한 체리,블랙 베리 및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짭짤한 노트가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 맛과 유연한 탄닌으로 풀 바디가되어 와인 찐 쇠고기 갈비,구운 포토 벨로 버섯 또는 라즈베리 발사믹 유약을 곁들인 로스트 포크 허리에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지금 맛있는,그리고 좋은 성숙해야다음 5 년 동안.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