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약 당근

유약 당근
조리법 유약 당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 20 분. 이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1 센트. 이 반찬은 77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옥수수 전분,흑설탕,파슬리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 한 부활절.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2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유약 당근, 유약 당근,그리고 유약 당근.

지침

1
중간 또는 큰 지 플록 지퍼앤스팀 백에 당근,흑설탕,버터,옥수수 전분 및 소금을 섞습니다. 봉지를 밀봉하고 재료를 결합하기 위해 부드럽게 흔들어주십시오. 당근을 한 층으로 두 드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당근당근
버터버터
흔들흔들
소금소금
2
장소 전자 레인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오븐오븐
3
파삭 파삭 한 부드러운 당근을 위해 6 분 동안 전력으로 요리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당근이 원하는 부드러움에 도달할 때까지 30 초 간격으로 전자 레인지를 계속 사용합니다. 가방을 취급하기 전에 1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부드럽게 흔들어 당근을 유약으로 코팅하십시오. 조심스럽게 가방을 엽니 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당근
흔들흔들
4
원하는 경우 파슬리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