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황새치 샌드위치

오픈형 황새치 샌드위치
컬렉션에 더 많은 유제품 프리 및 페스카테리아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오픈 페이스 황새치 샌드위치를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455칼로리 , 단백질 36g , 지방 16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13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황새치 스테이크, 라임 주스, 올리브 오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 75% 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오픈 페이스 카프레제 샌드위치 , 오픈 페이스 야채 샌드위치 , 오픈 페이스 오이 샌드위치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콩나물, 당근, 양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간장 3방울간장 3방울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라임즙, 설탕, 생강을 섞으세요. 야채 혼합물에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30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3
황새치 스테이크의 양면에 기름을 뿌립니다. 소금과 카이엔을 뿌린다.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에 살짝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황새치 스테이크황새치 스테이크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4
뚜껑을 덮지 않은 채 생선을 중간 불로 굽거나 불에서 4인치 정도 굽습니다. 각 면을 4~6분 동안 또는 생선이 불투명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5
각 토스트 조각에 황새치 스테이크를 놓습니다. 블루 치즈 드레싱 2티스푼과 콩나물 혼합물 약 1/2컵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루 치즈 드레싱블루 치즈 드레싱
황새치황새치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Pinot Noir), 스파클링 와인(Sparkling Wine),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가 제가 추천하는 황새치입니다. 다양한 해산물에 따라 다양한 와인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바디감의 화이트 와인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이 그 효과를 발휘하며 미묘한 맛을 없애지 않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Chehalem 3 Vineyard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3달러 정도 합니다.
체할렘 3 포도원 피노 누아
체할렘 3 포도원 피노 누아
세 가지 독특한 토양에 있는 세 가지 에스테이트 포도원은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최적의 보완적인 혼합은 더욱 그렇습니다. 완전히 익고 복잡하며 간절히 기다려지는 요리입니다. 연어, 참치, 오리, 메추라기, 쇠고기와 페어링해 보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