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카푸치노 크림

오렌지 카푸치노 크림
레시피 오렌지 카푸치노 크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 45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18 칼로리, 단백질 7 그램,그리고 26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3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54,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세미 초콜릿 칩,휘핑 크림,오렌지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18%,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오렌지 카푸치노 크림, 오렌지 코코넛 크림,그리고 초콜릿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커피 크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5 점 만점에 4.8 점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8 달러가 소요됩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의 활기찬 루비 색상은 매혹적인 스파클링 와인을 만듭니다. 블랙 베리와 감귤류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향기가 쾌적하게 복잡한 꽃다발을 형성합니다. 균형 잡힌 풍부한 품종 특성,이 스파클링 와인은 산딸기와 체리의 맛을 결합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마무리를 제공하여 상쾌합니다.스푸만테는 전통적으로 디저트와 함께 즐겨 먹지만,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어떤 경우에도 우아하고 축제적인 동반자입니다.알코올:8.20%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3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