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고추냉이와 디종 머스타드를 얹은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양 고추냉이와 디종 머스타드를 얹은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양 고추냉이와 디종 머스타드를 얹은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몸매를 관찰하시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원시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44칼로리, 단백질 51g, 지방 1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6%를 충족합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14명의 팬이 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바질,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발렌타인 데이에 좋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8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9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양고추냉이와 겨자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양고추냉이와 겨자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겨자 양 고추냉이 소스를 곁들인 구운 쇠고기 안심 등의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세요.

지침

1
디종, 양 고추 냉이, 바질, 타임, 타라곤, 후추를 함께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구운 햄 1개, 아주 얇게 썬 것구운 햄 1개, 아주 얇게 썬 것
--다진 마늘 3쪽--다진 마늘 3쪽
잘게 썬 켄터키 컨트리 햄잘게 썬 켄터키 컨트리 햄
다진 돼지고기(자연산 버크셔산 선호)다진 돼지고기(자연산 버크셔산 선호)
2
스테이크의 윗면과 옆면에 혼합물을 고르게 펴 바릅니다. 비닐랩으로 개별 포장한 뒤 냉장고에 밤새 재워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팬에 기름을 바르기 위한 약간의 버터(9x가 완벽함)팬에 기름을 바르기 위한 약간의 버터(9x가 완벽함)
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
잘게 썬 아몬드(3.52온스) 포함잘게 썬 아몬드(3.52온스) 포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1-2/3컵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1-2/3컵
3
오븐을 화씨 400도(섭씨 200도)로 예열하세요. 작은 유리 베이킹 접시에 쿠킹 스프레이를 뿌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오레오 쿠키, 으깬 것저지방 오레오 쿠키, 으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서빙용 체리서빙용 체리
4
스테이크의 포장을 풀고 소금을 뿌려 맛을 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
다용도 밀가루 1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다용도 밀가루 1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5
베이킹 접시에 담고 예열된 오븐에 넣어 원하는 정도까지 굽습니다(미디엄 레어는 30분, 웰던은 60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코넛 플레이크, 구운 것, 선택 사항코코넛 플레이크, 구운 것, 선택 사항
서빙용 체리서빙용 체리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 텐더로인 스테이크의 최고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40 m.
서빙2
건강 점수4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