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밥 메들리

야채밥 메들리
야채 라이스 메들리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반찬입니다. 1회 제공량당 4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1g의 지방, 총 15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야채 수프 믹스, 물, 소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50%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야채밥메들리, 야채밥메들리, 야채밥메들리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쌀, 물, 수프 믹스, 소금을 넣고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 또는 야채 수프 믹스 2~3테이블스푼양파 또는 야채 수프 믹스 2~3테이블스푼
양파 또는 야채 수프 믹스양파 또는 야채 수프 믹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야채를 추가하십시오; 다시 끓여주세요.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5분 동안 끓입니다. 쌀과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