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쌀보리샐러드

야생쌀보리샐러드
야생쌀보리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76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64칼로리 , 단백질 6g , 지방 1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발사믹 식초, 보리, 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매우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 63%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병아리콩 을 곁들인 현미 및 야생 쌀과 보리 샐러드 , 야생 쌀과 보리 수프 믹스 , 석류씨를 곁들인 보리 및 야생 쌀 필라프가 있습니다.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밥을 짓습니다. 큰 그릇에 쌀, 보리, 피망, 올리브, 크랜베리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보리보리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리터(헤비크림 정도리터(헤비크림 정도
2
믹서기에 식초, 바질, 파, 마늘, 후추를 섞습니다. 가공하는 동안 점차적으로 오일을 꾸준히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
(칠리 기름)(칠리 기름)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1/2티스푼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1/2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
3
샐러드 위에 이슬비를 뿌리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덮고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가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Arrowood Sonoma Chardonnay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7개 등급과 병당 약 2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애로우드 소노마 샤도네이
애로우드 소노마 샤도네이
섬세한 배와 멜론 향이 자몽과 레몬의 시트러스 향과 섞여 있으며, 달콤한 통조림 배와 멜론 향이 입맛을 지배합니다. 빈티지잔에 담긴 2000년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는 군침이 도는 흥미로운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과일이 가득 들어있어 모든 방향에서 다가옵니다. 포도원 2000년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의 과일은 러시안 리버 밸리(Russian River Valley)에 있는 세 개의 뛰어난 포도원에서 생산됩니다. 각 포도원은 고유한 테루아를 반영하고 와인에 다양한 뉘앙스와 특성을 부여합니다. 발효 및 숙성과일이 상대적으로 시원한 기후에서 재배되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배럴 및 말로락틱 발효를 통해 아삭아삭한 산의 균형을 맞추고 와인에 풍부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부여합니다. 쉬르(Sur Lies)는 프렌치 오크통에서 숙성하고 저으면서 구운 오크향과 복합성을 블렌드에 더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