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스타일 브로콜리

아프리카 스타일 브로콜리
아프리카 스타일의 브로콜리는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49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235 칼로리. 5 사람들은 이 조리법을 만들고 그것을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순한 꿀,콜리 플라워 작은 꽃,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반찬은 몇 사람 만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프리카 스타일 치킨 샐러드, 아프리카 스타일의 오크란과 토마토,및 아프리카 매운 브로콜리와 콜리 플라워 샐러드.

추천 와인: 피노타주, 리즐링, 슈닌 블랑

피노 타지,리슬링,그리고 슈닌 블랑은 아프리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프레임 와인 피노 테이지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0 달러입니다.
프람 와인 피노 테지
프람 와인 피노 테지
맛 프로필의 바깥 쪽 가장자리에 회향과 딜 같은 아로마와 함께 잘 익은 붉은 과일의 흥미로운 조화. 미각은 과일의 농도의 균형을 활기를 추가 매우 미세하고 독특한 탄닌으로 포장된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