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에그 노그 파운드 케이크

아몬드 에그 노그 파운드 케이크
디저트 레시피를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아몬드 에그 노그 파운드 케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한 서빙 포함 243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1 그램. 이 레시피는 14 개이며 서빙 당 49 센트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계란,버터,에그 노그,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에그 노그 파운드 케이크, 에그 노그 파운드 케이크,및 에그 노그 파운드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0 인치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버터 2 큰술을 곁들인 플루트 튜브 팬. 팬의 바닥 그리고 측에 아몬드를 누르십시오;곁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아몬드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남은 버터를 녹입니다. 큰 그릇에 케이크 믹스,에그 노그,계란,럼 추출물,육두구 및 녹인 버터를 저속으로 30 초 동안 또는 축축하게 될 때까지 치십시오. 매체에 2 분 동안 또는 매끄러운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럼 추출물럼 추출물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버터버터
에그노그는에그노그는
육두구육두구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준비된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40-5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4000 에서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