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사람의 양치기 파이

스코틀랜드 사람의 양치기 파이
너무 많은 스코틀랜드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스코틀랜드 양치기 파이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1.7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 27 그램,그리고 총 421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완두콩,지상 양고기,양파,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감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고구마 스콘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56%,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 팔 레오 목자의 파이, 크림 터키 양치기 파이(일명 추수 감사절 남은 양치기 파이!),및 버터핑거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부드러워 질 때까지 그릇에 감자,사워 크림,크림 치즈,버터 1 큰술,달걀 노른자,소금 1/2 작은 술,후추 1/2 작은 술을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크림 치즈크림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감자감자
버터버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주철 프라이팬 또는 붙지 않는 팬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갈은 양고기를 넣고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인 다음 갈색으로 부서지기 전까지 자주 저어 주면서 4~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양고기지상 양고기
4
과도한 기름을 붓고 양고기에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어린 양어린 양
5
지상 양고기로 주스,양파 및 당근을 가진 토마토를 약동하십시오;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5~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스에 토마토주스에 토마토
지상 양고기지상 양고기
야채야채
당근당근
양파양파
6
완두콩을 넣고 열을 낮게 줄이고 완두콩이 데워 질 때까지 2~3 분 동안 자주 저어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두콩완두콩
7
중간 열에 스튜 냄비에있는 열 맥주;쇠고기 부용 추가. 부용이 녹을 때까지 약 5 분 동안 맥주 혼합물을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 부용쇠고기 부용
부용부용
맥주맥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8
지글 거릴 때까지 중간 낮은 열에 분리되는 팬에있는 잔여 1 개 큰 스푼 버터를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9
밀가루를 버터에 넣고 걸쭉해질 때까지 약 1 분 동안 휘젓습니다. 그레이비가 부드럽고 걸쭉해질 때까지 맥주 혼합물과 우스터 셔 소스를 밀가루 혼합물에 2~3 분간 저어줍니다. 그레이비를 양고기 혼합물에 넣고 혼합물이 걸쭉해질 때까지 최소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그레이비그레이비
맥주맥주
어린 양어린 양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10
열원에서 약 6 인치 오븐 랙을 설정하고 오븐의 육계를 예열하십시오. 9 인치 베이킹 접시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11
준비된 베이킹 접시에 양고기 혼합물을 붓습니다. 양고기 혼합물 위에 으깬 감자를 조심스럽게 숟가락으로 떠서 빵 껍질처럼 덮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크러스트크러스트
어린 양어린 양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12
으깬 감자 위에 체다 치즈,파슬리,파프리카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감자감자
파프리카파프리카
파슬리파슬리
13
빵 껍질이 갈색으로 변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4~5 분 동안 굽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약 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성분

1큐브프리미엄 쇠고기 민스 500g프리미엄 쇠고기 민스 500g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2(겨울)버터,연화,분할버터,연화,분할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주스와 함께 조림 토마토다진 주스와 함께 조림 토마토1작은껍질을 벗기고 다진 당근껍질을 벗기고 다진 당근5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1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용도 밀가루다용도 밀가루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진 신선한 파슬리다진 신선한 파슬리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지상 양고기지상 양고기1핀치소금과 지상 후추 맛소금과 지상 후추 맛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작은다진 양파다진 양파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1다진 중간 노란 양파으깬,삶은 감자으깬,삶은 감자17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날카로운 체다 치즈파쇄 된 날카로운 체다 치즈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8액체 온스액량 온스 아일랜드 스타우트 맥주(예:기네스 맥주)액량 온스 아일랜드 스타우트 맥주(예:기네스 맥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8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