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고추 스테이크

쉬운 고추 스테이크
쉬운 후추 스테이크는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메인 코스는 282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7 그램 서빙 당.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1.24.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발렌틴의 날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물,양파,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5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쉬운 고추 스테이크, 쉬운 고추 스테이크,및 쉬운 고추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파프리카로 고기를 뿌린다.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녹입니다. 갈색 쇠고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국물과 마늘을 넣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피망과 양파를 넣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5 분 동안 계속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옥수수 전분,간장 및 물 결합;고기 혼합물로 약동하십시오.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부드럽게 토마토를 저어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쌀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은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꽃 바다보기 릿지 부동산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67 달러입니다.
꽃 바다 보기 릿지 부동산 피노 누아
꽃 바다 보기 릿지 부동산 피노 누아
벽돌 테두리가있는 깊은 붉은 색. 향기는 미묘한 딸기와 빙 체리로 구성된 꽃과 과일 지배적이다삼나무,딸기 및 아니스의 힌트. 전체적인 송이 성분은 매끄러운 짜임새를 가진 미각에 매운맛을 제공합니다산 중심의 느린 마무리로 이어지는 미네랄의 힌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