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 고구마 팬케이크

생강 고구마 팬케이크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유제품 무료 및 락토 오보 채식 조리법 당신의 레퍼토리에,생강 고구마 팬케이크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28 센트입니다. 이 작품은 97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그것은 저렴한 유대인 음식 팬들을위한 조리법.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카놀란 기름,소금,후추 및 진저 루트가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55 분. 그것은 완벽 한 하누카. 가락으로 점수 40%,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해봐 구운 고구마 라트 케와 생강이 든 사워 크림, 마시멜로와 땅콩 토퍼를 곁들인 생강 고구마 수프,그리고 구운 코코넛과 호박씨를 곁들인 생강 고구마 수프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그릇에 처음 8 재료를 결합;잘 섞어 던져.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 1 티스푼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반죽을 프라이팬에 1/4 컵 정도 떨어 뜨립니다. 각면에서 3-4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남은 기름과 반죽으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2
건강 점수6
잡지